- 또 출산 경력이 있는 분들은 가슴이 크던 작던 피부가 출산 전에 비해 헐렁해져서 밑선 흉터가 별로 문제되지 않습니다.
- 첫 수술을 겨드랑이 절개로 하신 분들은, 재수술 시 겨드랑이로 절개하는 것이 굉장히 고난이도이기 때문에 밑선이나 유륜에 추가 절개를 해야 했으나,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자세를 완벽히 취한다. 어렸을 때 어머니께서 자세를 구부정하게 하지 말고 허리를 펴라는 말을 들어 보았을 것이다. 사실 자세를 구부정하게 하지 않는 것은 가슴을 커보이게 하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이다.
신체의 다른 지방 조직과 같이, 이는 체중이 빠지면 함께 빠지게 됩니다. 날씬한데 가슴이 작다면, 살을 조금 찌우는 것이 가슴을 키우는 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냥 이분은 가슴이 작으셔서 부러운거를 유머러스하게 표현하신거같은데 그렇게 진지하게 반응하실건 없다고 생각함...
성장의 과정으로 천천히 커져요.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몸무게가 늘면서 가슴이 커지거나,
★ 젤이 미리 가슴성형 채워져 있는 코헤시브젤 보형물을 통째로 삽입하는 불가능 합니다.
통통한 편이라면 체중 감량을 시도해보자. 가슴 크기가 줄어들 수 있지만, 허리가 잘록해져서 가슴이 강조되고 커 보인다.
여러분은 가슴운동을 하고 계신가요? 혹은 벤치프레스 하는 여자분 보신적 있으신가요?
마사지는 어떤 보형물을 썼느냐에 따라 결정됩니다. 스무스 타입의 보형물의 경우, 특성상 구형구축이 일어날 확률이 높기 때문에 반드시 수술 후 마사지를 해주어야 합니다. 이외 보형물은 마사지를 하지 않아도 가슴수술 됩니다.
실제 가슴 형태를 잘 감쌀 수 없는 클리넥스 또는 휴지를 브래지어에 집어넣지 않는다. 어리석은 가슴수술비용 일일뿐더러 당황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다.
편리한 복장으로 운동을 하고 가슴수술 싶을 때는 좋을 수 있지만, 자신의 곡선을 최대한 강조하고자 가슴수술 한다면 별로 좋지 않습니다.
자연스럽게 가슴을 키울 수 있는 방법을 시도해보되, 가슴 크기 말고도 다른 훌륭한 특성들을 많이 갖추고 있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하자.